[보도자료] 모아펀딩, 공사마감 인테리어 비용 투자상품 출시



부동산 P2P 투자 모아펀딩이 연 18% 수익률의 부동산 담보 P2P 금융 상품 모아펀딩 13호의 투자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아펀딩 13호 상품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2303-8번지 외 총 6필지에 주상복합오피스텔을 신축 완료후 해당 공사마감 인테리어 비용을 모집한다. 1차는 모집금액이 3억원, 연 수익률 18%로 투자기간 3개월이다. 투자자 분들은 모아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5층 299실 규모의 주상복합오피스텔로 현재 골조 및 외벽공사가 완료됐고, 내부 인테리어공사가 진행중이다. 3개월 내 완공이 가능하고, 1층 상가 분양자금 및 금융권 대환대출금액으로 상환할 예정이다. 해당 토지의 2순위로 근저당권이 설정돼 있고, 상가전부의 분양권 및 임대권리를 확보한 상태다. 게다가 소유자와 시공사 연대보증 및 유치권 포기 확약서를 징구해 채권 회수에도 어려움이 없어 보인다. 

뿐만 아니라,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전원에게 이자수익의 27.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입출금이 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하고, 플랫폼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부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모아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지인추천 리워드 이벤트인 '함께하자 친구야!'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추천한 지인, 친구 등이 투자한 경우 1만원을 돌려주며,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P2P 투자체험이벤트 '두배의 행복 이벤트'가 5차로 진행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