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2P금융 모아펀딩, 연 18% 부동산 담보 투자상품 28호 출시



[파이낸셜 뉴스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부동산 P2P 투자 모아펀딩이 연 18% 수익률의 부동산 담보 P2P 금융 상품 투자자 모집을 7일 오후 1시부터 시작한다. 

최근 출시되는 투자상품들마다 1~2분 사이에 조기 마감되는 등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모아펀딩 28호 상품은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화전리 236-1 외 1필지에 단독주택 2개 동을 건축하는 것으로, 현재 사업자가 인근 부지에 187세대를 분양중인 '몽삐에뜨-메종' 샘플하우스로 사용 및 분양 예정이다. 모집금액이 4억 6000만원, 연 수익률 18%로 투자기간 3개월이다. 투자자 분들은 모아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한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현재 골조공사가 완료되어 3개월 내 충분히 완공 가능하고, 분양자금 및 금융권 대환대출금액으로 본 대출을 상환하기에는 충분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모아펀딩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투자건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500만원 이상 투자한 투자자 전원에게 이자수익의 27.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처럼 입출금이 가능한 포인트로 지급하고, 플랫폼 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부분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황금알을 잡아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투자알림신청 시 편의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고, 추가로 회원 가입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 (순금 황금알 및 드론,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투자자들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P2P 투자체험이벤트 '두배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목록